흰긴수염우주대왕고양

Blood Elf_modeling, bipad setting, skinning - September / 2 본문

Game Development/작업중

Blood Elf_modeling, bipad setting, skinning - September / 2

딸꾹거북 2009. 10. 19. 21:14


모델링 수정 및 bipad setting, skinning.
블리자드 공식인증 피규어 모습을 보고 어깨갑옷을 다시 만들고 장갑과 부츠 수정, 망토형태 등을 수정.
덕분에 poly수가 약간 증가하였다.
bipad 형태는 기존에는 Classic으로 설정하여 작업하였지만
후에 있을 애니메이션 작업의 신선함을 위해 Female로 형태를 잡았다.
(어차피 클릭 몇번으로 변경가능하지만..)
망토와 머리, 포니테일과 허리장식 등 추가적으로 설정할 장신구가 많았기 때문에 처음으로 bone을 적용.
상세한 애니메이션이 가능해졌지만 작업량이 상당히 늘것이라 예상되기 때문에 걱정이 든다.
skin은 시간상 적용만 시키고 수정은 아직 못했다.
내일은 skin작업과 unwrap작업을 할 예정.

'Game Development > 작업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ood Elf_Remodeling - August / 6  (0) 2009.10.19
Blood Elf_modeling - September / 1  (0) 2009.10.19
Blood Elf_modeling - August / 31  (0) 2009.10.19
Blood Elf_modeling - August / 29  (0) 2009.10.19
Blood Elf_sketches  (0) 2009.10.19